대성이 자신의 명의로 된 건물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6일 빅뱅 대성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안녕하세요 대성입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혀왔다.

대성은 "가장 먼저 군 복무중에 이런 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게 된 점, 여러분들 걱정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며 "보도내용의 본 건물은 제가 입대 직전 매입 후 지금까지 제 명의로 되어있는 건물이다. 매입 후 거의 곧바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고 이로인해 건물 관리에 있어 미숙한 부분이 있었던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본 건물 매입 당시 현재의 세입자들이 이미 입주한 상태에서 영업이 이뤄지고 있었기에 해당 업체들의 불법 영업의 형태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다"며 "불법 행위가 확인된 업소에 대해서는 즉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건물주로서의 책임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대성은 "뒤늦게나마 저의 부족한 점을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잘못된 부분에 대해 성실히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5일 채널A '뉴스A'에서는 대성이 소유한 서울 강남의 한 빌딩에서 불법 유흥업소가 비밀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대성이 소유한 건물 지하 1층과 지상 5~8층에는 불법 유흥업소가 입주해 영업을 하고 있지만 해당 업소들이 평범한 가게로 신고돼 있다. 해당 업소들은 실제 밤이 되면 성매매 알선까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