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송가경으로 분한 전혜진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25일 종영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제작 화앤담 픽쳐스/이하 ‘검블유’)의 배우 전혜진이 종영소감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전혜진은 ‘검블유’에서 절대권력을 가진 시모, 이런 시모에게 꼼짝 못하는 친정부모까지 모두에게 외면당한 아픔과 상처를 딛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간 ‘송가경’으로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시청자들로부터 ‘인생 캐릭터’, ‘전혜진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전혜진이라 쓰고 송가경이라 불러 주오!”라는 함축적인 말로 운을 뗀 전혜진은 “가경이 드디어 ‘어른’이 되어버렸다. 이제야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간 가경에게 무한한 박수를 보낸다”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검블유’ 대미를 장식했던 스포츠카 신에 대해서는 “타미, 현과 함께 할 수 있는 마지막 촬영이라 더 의미있었다”라며 “스태프들이 많이 보고 싶을 것 같다. 이동이 많고 빡빡한 스케줄 가운데서도 늘 화이팅 분위기로 배우들을 격려 시키는 팀이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시청자들께 “각각의 캐릭터를 사랑해주신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목말랐던 우리의 이야기를 응원해주시고 또 공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하트 백 개 날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를 보냈다.

한편 전혜진은 차기작 영화 ‘백두산’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호두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