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의 응원과 격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KBS 2TV 드라마 ‘퍼퓸’을 마무리한 배우 차예련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차예련은 배우 주상욱과 결혼 후 복귀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차예련은 이번 드라마를 시작하기 전 오랜 휴지기로 인해 고민과 걱정이 많았다고. 이런 차예련에게 힘을 실어준 건 바로 남편 주상욱이었다. 차예련은 주상욱을 가리켜 “정말 긍정적인 사람이에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제 아이낳고 아줌마가 된 나를 누가 날 찾아줄까 불안해 할 때 신랑이 옆에서 ‘할 수 있어, 아기 낳고도 똑같을 거야’ 해줬어요”라며 “뚱뚱했을 때도 ‘예뻐, 괜찮아, 엄마잖아’라고 응원해줬어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주상욱이) 제가 나가서 일하는 걸 좋아해요. ‘나가서 편하게 일해라, 부담갖지 말아라’ 하더라고요. 매번 모니터링을 해줬는데 처음에는 ‘연기 좀 어색하다, 좀 가르쳐줄까?’ 농담으로 이런 이야기도 많이 했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차예련은 “옆에서 많이 응원을 해줘서 제가 조금 더 자신감을 갖고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라며 “오빠도 아직 첫 촬영, 첫 리딩에 가면 신인처럼 떨린다고 하더라고요. 좋은 신랑을 만났구나 싶어요. 결혼하기 전이랑은 많은 것들이 달라졌어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