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6시 내고향’에서 리포터로 맹활약,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극하며 전통 시장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지원이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6시 내고향’의 ‘힘내라 전통시장’ 코너에서 전라북도 남원시 춘향골공설시장을 소개했다.

자신의 히트곡 ‘이도령의 품 속엔 마패가 숨어있다’로 남원에 위치한 춘향골공설시장을 소개한 지원이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방송 초반부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지원이는 남다른 친화력과 넘치는 호기심으로 춘향골공설시장 곳곳을 누비며 유익한 정보를 재밌게 전한 것은 물론, 적재적소의 리액션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지루할 틈 없는 방송을 완성했다.

특히 춘향골공설시장 명물인 건어물, 김부각, 전통 선지순대, 한우 육회와 고기국수 맛집 등을 소개하며 남원 알리기를 이어간 지원이는 풍부한 표현력과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 상인들과의 환상 호흡으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지원이와 그가 방문한 춘향골공설시장은 대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현재 지원이는 ‘6시 내고향’ 리포터와 부산 KNN을 비롯해 9개 지역 민영방송이 공동 기획한 예능프로그램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서 태진아, 김용임, 김혜연 등 내로라 하는 국내 대표 트롯 스타들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격, 다재다능한 트롯 여제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55분 KNN, 유튜브 채널 ‘캐내네 트로트’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6시 내고향’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