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이 남다른 케미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12회에서 지민(김새론)은 하늘(배현성)과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극했다.

하늘과 단둘이 밥을 먹게 된 지민은 미소를 멈추지 못하는 등 핑크빛 기류를 드러냈다. 또 하늘의 운동화 끈이 풀려 있자 “나 이제 이거 할 줄 안다”며 바로 그의 운동화 끈을 묶어주고는 환한 표정을 보여 달달함을 증폭시켰다.

지민의 매력은 우정 케미로도 빛났다. 대학생활로 고민하는 푸름(박시안)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며 든든한 친구로 활약한 것.

어른스러운 조언을 해주는 지민을 향해 푸름이 “나도 너처럼 멋있어지고 싶다”고 하자, 지민은 “왜 너도 핵인싸잖아. 난 그게 진짜 멋있던데”라며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다. 지민 특유의 담백한 어투와 푸름의 밝은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훈훈함을 높였다.

김새론은 다채로운 표정과 연기로 연애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때로는 기대고 싶은 친구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소화, 인물들과의 적재적소 케미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한편 극 말미 지민이 하늘에게 빌린 책 속에서 하늘과 푸름이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발견하게 됐다. 지민, 하늘, 푸름 사이의 로맨스 흐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한껏 쏠린 가운데, 지민의 심경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연플리 시즌4’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V 오리지널 등에서 방송된다.

사진='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