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양한 환경의 도심 속에서 스릴 넘치는 러닝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러닝화 ‘펄스부스트HD’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스트’ 기술력의 장점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반응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안정감을 위해 새로운 ‘부스트HD’ 기술력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부스트 폼보다 높은 밀도를 자랑하는 ‘부스트HD’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용감을 제공해 도심 속 다양한 지면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은 젖은 지면이나 미끄러운 지면 등 도심 속 어떠한 지면 상황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하는 ‘어댑티브 트랙션’기술을 통해 빠른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어댑티브 니트’가 적용된 어퍼는 신는 순간 발 모양에 최적화돼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러닝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기술력이 반영됐다.

특히 뉴욕, 파리, 베를린의 러너들과 협업해 제작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세 도시의 좌표를 제품 설포에 각인해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올여름 스릴 넘치는 도심 러닝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펄스부스트HD’ 러닝화는 전국 주요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5만9000원.

사진=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