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서핑 등 여름철 워터스포츠에 적합한 ‘웨이브(WAVE)’ 라인 7종을 출시했다. 한다. 수상 스포츠를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복원력과 자외선 차단 등을 적용한 기능성 래쉬가드, 숏팬츠, 워터 타이즈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가벼운 물놀이부터 서핑, 패들보트 등 격렬한 움직임의 수상 레저활동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래쉬가드 3종을 선보였다. 몸에 부드럽게 밀착돼 물속에서의 움직임이 자유롭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UV-컷’ 기능 탑재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아쿠아 플러스 래쉬가드’는 파도를 연상케 하는 빅 로고 프린트가 특징으로, 단정한 기본형 디자인이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유용하다. 색상은 남성용이 블랙과 화이트 컬러, 여성용은 블랙과 핑크컬러로 이뤄졌다.

지퍼 부착으로 탈착의가 쉬운 ‘아쿠아 래쉬가드 자켓’은 섬유에 광택을 내는 ‘친즈 가공’ 방식을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남여성용 모두 깔끔한 블랙 색상. 남성용 ‘아쿠아 가드 레쉬가드 자켓’ 또한 다이나핏 로고를 세련되게 배치해 스포티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하의도 다양하다. 남성용 ‘아쿠아 오션 하프팬츠’는 안쪽에 이너팬츠를 내장해 수상 스포츠 활동에 더욱 최적화됐다. 가벼운 우븐 스트레치 소재로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2종. 우븐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한 남성용 ‘아쿠아 마린 하프팬츠’는 기본 블랙 색상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 네이비 등을 함께 구성했다.

여성용 ‘아쿠아 씨 숏팬츠’는 짧은 기장과 허리 조절 끈을 외부에 배치하는 등 수상 스포츠에 적합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핑크, 네이비, 블랙으로 출시돼 다양한 상의와 함께 코디하기 좋다.

워터 액티비티용 타이츠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텍트 타이즈’는 서핑 등의 수상스포츠 활동 시 균형 유지를 위해 강한 다리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체를 단단히 지지해준다. 종아리를 감싸는 레터링 로고 프린트를 통해 남녀 모두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다이나핏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