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마리가 한국 팬들을 위한 게릴라 콘서트를 열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앤 마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2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에 공연할 예정이었던 영국 아티스트 앤 마리가 공연이 취소되자 국내 팬들을 위해 게릴라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 측은 “우천으로 인해 앤 마리와 다니엘 시저 등 공연이 뮤지션의 요청으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앤 마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난 공연을 취소하지 않았다”고 전해 논란이 불거졌다.

앤 마리는 “한국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다. 여러분을 정말 사랑한다. 난 지금 울고 있다”며 “티켓은 필요없다. 모두 (공연에)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H.E.R의 공연도 취소됐고 그 역시 SNS에 한국 팬들에게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이에 주최 측의 일방적인 통보 아니였냐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앤 마리는 28일 오후 11시 30분 팬들을 위한 소극장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노쇼’와는 다른 해외 스타의 면모를 보여줘 이를 비교하는 누리꾼들도 생겼다.

한편 앤 마리는 ‘2002’ ‘Perfect To Me’ ‘FRIENDS’ 등 히트곡들을 쏟아낸 영국 아티스트로 지난 4월에는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지며 한국에 대한 사랑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