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전도연, 쿨톤 카리스마 화보 공개...“나를 만들어준 건 성실함과 비타협”

배우 전도연의 독보적 존재감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전도연은 최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8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커버 속 차가운 카리스마와 무표정의 시크함까지 전도연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코트, 패턴 블라우스, 드레스까지 실험적인 실루엣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감정이 배제된 무감각한 표정과 무심한 아이컨택은 전도연 특유의 묵직한 존재감이 고스란히 느껴져 감탄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이자 인간 전도연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일하는 게 제일 즐겁다. 일을 쉼 없이 했다고 하지만 사실 무언가를 하고 싶은 제 열정이나 열망에 비해서는 턱없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배우로서의 열정을 밝혔다.

스스로에 대한 철학과 미래에 관해 묻자 “배우가 아닌 뭘 해도 잘했을 것 같다. 재주가 많아서가 아니라 그냥 자신의 성실함에 대한 믿음과 타협하지 못하는 것이 지금의 전도연이 돼 있는 것 같다. 남들보다 앞서가지 않아도 그냥 나를 벗어나지 않고, 끊임없이 저를 놓지 않고 계속 올 수 있었던 것은 용기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죽을 때까지 저를 다 알 수 있을까 싶다. 인간 전도연에 대해 그리고 배우 전도연이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 저도 알아가는 단계인 것 같다. 그건 경험하지 않고는 알 수 없는 것이니까”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차기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대해 “인물마다 옴니버스처럼 나와서 현장에 좀 적응할 만하니까 끝나버려 아쉬움이 남는다.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한 밑바닥 인생들의 본능적인 모습이라 궁금증을 유발하면서 이어지는 블랙코미디 같은데 약간의 스릴러 느낌도 있는 영화다. 좋은 배우가 많이 참여했기에 좋은 작품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조정석X임윤아 '엑시트', 사전예매량 고공상승...흥행 복병될까 icon‘나쁜 녀석들:더 무비’ 마동석, 내일 ‘배우What수다’ 출격...무한매력 발산 icon김동한, 태국 팬미팅서 첩보요원 분해 미션 수행...팬들 열광 icon'나랏말싸미' 조철현 감독, 역사왜곡 논란에 "세종대왕 폄훼 아냐...부족함 제 몫" (공식) icon'차이나는 클라스' 여름방학 공개방송...김상근·이익주外 4색 명강의 icon'우키시마호', 폭파 침몰사건 진실규명 다큐...日불매운동 화제로 관심↑ icon티몬, '티몬데이' 이어 매달 '30일데이' 진행...30% 할인+30원 특가상품 icon윤종신X장범준X태연X어반자카파...빈폴 ‘이제 서른’ 잠실벌 달궜다 icon'좋아하면 울리는', 김소현X정가람X송강 어플 로맨스...티저포스터&예고편 공개 icon'자연스럽게', 시골마을 입주자 4인방 케미 예고...공식 포스터 공개 icon'분노의 질주: 홉스&쇼', 드웨인&스타뎀 긴장?...초대형 액션 스펙터클 예고 icon보나쥬르, 여름휴가 맞이 ‘뷰캉스 지원금’ 프로모션 icon리복, 탄생 25주년 ‘인스타펌프 퓨리OG’ 2종 선봬...최신 감성 탑재 icon한여름의 크리스마스...PAT, 신상다운 ‘1+2 선판매’ 이벤트 icon뮤리, 온라인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할인쿠폰·사은품 증정 icon뉴발란스, ‘2019 런온서울’ 선착순 접수...내달 1일부터 혜택 풍성 icon쿨비즈부터 라운딩까지...무더위에 남성 ‘숏팬츠’ 인기 icon올여름 바캉스패션 대세 ‘알로하룩’...상황별 스타일 제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