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이 태국 팬미팅을 뜨겁게 달궜다.

김동한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태국 방콕 씨암픽 가네샤 시어터(K-BANK SIAM PIC GANESHA THEATRE)에서 팬페스트 ‘타임 투 포커스(TIME TO FOCUS)’를 개최하고 태국 팬들과 만났다.

이날 태국에 파견된 첩보요원으로 분한 김동한은 임팩트 있는 등장과 함께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 타이틀곡 ‘굿 나잇 키스(GOOD NIGHT KISS)’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김동한은 팬미팅 내내 각종 미션들을 수행했고 성공할 때마다 팬들에게 애장품을 선물했다.

‘포커스 온 미(Focus on Me)’ 코너에서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이 쏟아졌고 김동한은 좋아하는 헤어스타일, 행복했던 순간, 가고 싶은 여행지 등 취향을 팬들과 공유했다. 또 과거 경호원이 꿈이었던 김동한은 합기도 공인 3단을 입증하는 낙법을 보여주는가 하면 랜덤 댄스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포커스 온 게임(Focus on Game)’ 코너는 초대 손님 DA와 함께했다. 김동한은 팬들의 응원 속에서 박진감 넘치는 게임 대결을 진행했다. 태국 팬들이 김동한을 위해 직접 만든 영상을 선물하는 코너는 김동한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돋보였다.

다양한 코너 사이사이는 김동한의 퍼포먼스가 채웠다. 지난 5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타이틀곡 ‘포커스(FOCUS)’와 수록곡 ‘이데아(IDEA)’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태국어로 현지 노래를 준비해 감동을 선사했다.

끝으로 김동한은 첫 솔로 데뷔 앨범 ‘D-DAY’ 수록곡 ‘에인트 노 타임(Ain't No Time)’으로 앙코르 무대를 꾸미고 태국 팬들과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동한은 태국을 시작으로 더욱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HATCHERY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