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연'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주희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WATCHER(왓쳐)'는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 조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 스릴러 드라마.

사진=OCN

박주희는 극중 과학수사팀 출신 감찰반 경찰 ‘조수연’역을 맡아 한석규, 김현주, 서강준과 함께 호흡하며 열연 중이다. 특히 감찰반 반장 도치광(한석규)의 든든한 오른팔로 활약,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선보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그려내고 있다.

또 도치광, 김영군(서강준), 한태주(김현주)의 묘한 긴장관계 속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인물. 지난 방송에서는 김영군에게 인간적인 연민을 느끼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경직된 도치광과 김영군 사이에서 감찰반의 실질적인 일처리를 도맡아 하며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톡톡히 제 몫을 해내고 있다.

박주희는 데뷔 이후 ‘걷기왕’, '치욕일기', '소주와 아이스크림', '마녀' 등 다수의 독립영화를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tvN '내일 그대와', KBS '황금빛 내 인생', KBS '오늘의 탐정' 등을 통해 브라운관에 본격 진출하며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박주희가 'WATCHER(왓쳐)'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OCN 'WATCHER(왓쳐)'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