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오리지널이 29일 ‘인서울’을 공개한다.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현실적인 모녀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생활 연기의 달인 장영남부터 캐릭터 소화력이 출중한 민도희, 맛깔진 연기력의 정은표까지 웰메이드 출연진 라인업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영남은 팩트 폭격을 서슴없이 하는 엄마 송영주 역을 맡았고 민도희는 엄마에게서 독립하기 위해 ‘인서울’ 대학 진학을 꿈꾸는 딸 강다미 역으로 분한다.

이미 '에이틴', '연애플레이리스트' 등을 함께 제작해온 플레이리스트와 V오리지널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 선보여온 ‘하이틴 로맨스’를 벗어 던지고 ‘애증의 현실모녀’를 다룬다.

이에 대해 네이버 V오리지널은 "'애증의 모녀관계’가 시청자들에게 공감 포인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미 공개된 티저나 예고 반응들을 보시면 다 ‘내 얘기, 우리 엄마인 줄...’같은 반응이다. 또한 기존 웹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캐스팅인 민도희-장영남 배우가 리얼 케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우리 집을 보는 듯이 펼쳐질 ‘인서울’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인서울'은 29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월화 드라마로 첫 방송된 후 매주 일요일 밤 JTBC를 통해 2회 연속 편성될 예정이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