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님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각 분야 최고의 선생님인 방미, 이시원, 양치승, 씬님, 손경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함께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알찬 수업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MBC에브리원

이날 씬님은 ’비스 학교‘ 미술 선생님으로 등장해 박나래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다. 평소 김구라, 데프콘, 이정재 등 다양한 분장 쇼를 선보이며 ‘분장 끝판왕’이라고도 불리는 MC 나래. 씬님 역시 남자 아이돌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엘사, 브랫츠 돌 등 다양한 컨셉의 분장 커버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두 사람의 만남으로 뜻밖의 대결 구도가 형성되어 현장에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은 물론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인기를 끈 1세대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은 미술 선생님으로서 모두가 궁금해 한 알찬 뷰티 꿀팁들을 전수했다.

화장법 중에서도 가장 고수의 스킬을 요하는 ’눈썹 그리기‘와 ’코가 높아 보이는 화장법‘을 주제로 직접 시연까지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정보를 줄 예정이라고.

과연 뷰티계의 금손 씬님이 들려주는 꿀팁은 무엇일지! 오직 ’비스‘에서만 볼 수 있는 여름맞이 알짜배기 뷰티 특강은 7월 30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