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의 신개념 복숭아 톤업 스틱인 ‘피치 톤 커버스틱 TX’가 론칭 이후 홈쇼핑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론칭 이후 피치 톤커버스틱 TX에 대한 소비자들의 판매 및 후속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2차, 3차 방송 역시 시작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고 전했다.

3회 연속 완판과 함께 이슈의 중심에 선 피치 톤커버스틱 TX는 ‘스틱 명가’ 조성아뷰티가 업그레이드 출시한 피치 톤커버스틱 시즌 2 제품이다. 조성아의 톤커버 레시피를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특수 투톤 공법을 적용해 수분 에센스 스틱과 미백 톤업 스틱이 황금 비율로 충진됐다. 38시간 동안 복숭앗빛 광채 커버는 것은 물론 수분 충전과 톤업 케어 효과에 물과 땀에 강한 막강 프루프 효과까지 갖췄다.

임상을 통해 △기미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붉은 민낯톤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노란 민낯톤 개선 △색조 커버에 의한 어두운 민낯톤 개선 △38시간 안티 다크닝 △38시간 광채, 커버 지속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 효과 등을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용기 하단에 브러쉬가 결착된 조성아만의 특허 용기를 사용해 사용 시 별도의 도구가 없어도 모공 사이까지 들뜸 없는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TV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한 조성아뷰티의 ‘피치 톤커버스틱 T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