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워와 열대야에 극성수기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날 여행을 준비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줄 커플 스타일링 아이템은 어떤 게 있을까.

▲오프숄더 원피스: 숲(SOUP), 점프수트: 비지트 인 뉴욕, 남성의류: 애드호크(AD HOC)

사랑스러운 플라워 패턴의 오프숄더 원피스나 센슈얼한 무드를 자아내는 에스닉한 패턴의 점프수트로 매력적인 해변 룩을 완성해보자. 커플룩으로 남자는 시원한 리넨 소재의 반팔 셔츠와 무리없이 편안하고 실용성이 좋은 쇼츠, 밴딩 슬랙스를 여자와 비슷한 컬러감으로 연출하여 달콤한 시밀러룩을 센스있게 마무리해도 좋다.

▲선글라스: 마노모스·토니세임, 귀걸이: 골든듀, 팔찌: 로제도르, 네이비 여성 뮬: 락포트, 남성 슬리퍼: 핏플랍, 블랙·화이트 에바 소재 슬리퍼: 버켄스탁

뜨거운 햇살 아래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 각자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프레임과 스타일링에 맞는 컬러로 아이템을 선택하여 부담스럽지 않게 세련된 룩을 완성하고, 트렌디한 링 귀걸이와 심플한 팔찌로 반짝이면서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해도 좋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해줄 굽 높은 뮬 슬리퍼나 물놀이 필수템 에바소재 슬리퍼로 커플템을 맞추는 것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