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 임지연 주연의 ‘웰컴2라이프’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예고영상에는 현실 세계 속 악질 변호사 이재상(정지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법정에 선 이재상은 증인을 매수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판결을 이끌며 악랄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그러나 이런 이재상과 살려달라 울부짖는 여자의 모습이 교차되며 긴장감을 형성했다. 라시온(임지연)은 이재상이 못마땅한 듯 “사람 목숨 값으로 돈 버니까 행복해? 너가 법을 방패로 시간만 끌지 않았다면 서영주 씨는 살았단 뜻이야”라고 경고했다. 또 “네가 진짜 프로 변호사라면 날 도와”라는 라시온의 말에 이재상이 고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자책과 후회로 얼룩진 이재상의 눈물, 그리고 평행 세계에서 강직한 검사로 변화된 그가 시선을 잡아 끌었다. “이제라도 바로 잡아야지”라며 검찰 단상에 서는 활약이 박진감 넘치게 그려졌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8월 5일(월)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