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혼자 영화를 보거나 술을 마시는 혼영족·혼술족 등이 신소비계층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마트24가 30일 흑당팝콘, 8일 나쵸큐브콤보 등 ‘아임이 PL스낵’ 2종을 연달아 출시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먼저 ‘흑당팝콘’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트렌드를 팝콘에 접목시킨 상품이다. 흑당소금캐러멜·캐러멜·밀크의 3색 팝콘으로 구성돼 보는 재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흑당의 강한 단맛, 캐러멜의 달콤한 맛, 밀크의 짭조름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컵타입으로 휴대성이 높아 한 손에 들고 나들이하기에도 좋다. 기존 컵팝콘 대비 20~25g 더 많은 중용량(75g) 상품인데도 판매가격은 1700원에 불과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오는 8일 출시를 앞둔 ‘나쵸큐브콤보’(95g)는 오리지널 나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스낵’이다. 나초의 고소한 풍미와 이를 더해주는 치즈 소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혼영족·홈영족뿐만 아니라 혼술족에도 제격이다. 큐브모양의 독특하고 발랄한 상품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판매가격은 2000원.

이마트24는 8월 한달간 ‘흑당팝콘’ 구매 고객에게 ‘마운틴듀캔’(250ml)을 증정하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