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동미가 자신의 슬럼프에 관한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30일 신동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너무 두려웠고 떨렸습니다. 오늘 해주신 정성가득한 이 말씀들을 가슴에 깊이 간직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시청한 시청자들이 신동미에 응원의 댓글을 쓴 내용들이 담겼다.

신동미는 #여러분들의귀한말씀이저를있게해주셨어요 #제가오히려힘을얻었어요 #진심으로감사드려요 #다른수많은댓글다못올려죄송해요 #그모든댓글가슴깊이간직할께요 라고 해시태그로 덧붙이며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서 29일 방송에서는 CBS '세상을 바꾸는 15분' 강연을 하게 된 신동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동미는 자신의 연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뮤지컬과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허규와 결혼도 하고 고비를 넘겼다고 생각했을 때 "청천벽력같은 일이 일어났다"며 슬럼프를 고백했다.

신동미는 "당시 정기검진을 갔는데 악성종양이 있었다.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며 "또 시험관 시술에 실패했다"고 연달아 고비가 닥쳤던 시기를 회상했다. 그녀는 여자로서 연기자로서 자존감이 바닥을 치던 당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제의가 들어왔고, 연기를 하지 못할 것 같아서 '민낯'을 택했다고 비화를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