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아울렛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신세계사이먼이 아울렛 업계 최초로 VIP 서비스를 펼친다.
8월 여주점을 시작으로 VIP급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라운지와 전용 파킹존 서비스를 선보인다.
별도의 VIP 서비스 대상자는 지난 한해 여주점에서 1000만원 이상 구매한 3000여 명이다. 이은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다양한 다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 조성된 ‘프리미엄 파킹존’에 주차할 수 있다.
여주점을 첫 VIP 서비스 점포로 택한 것은 신세계사이먼의 다른 점포 대비 우수 고객들의 방문 빈도수가 높고 매출 규모가 크기 때문이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수위권의 마켓 파워를 자랑하는 여주점은 지난해 전체 고객 중 우수고객이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20% 이상이며 연간 방문 횟수는 약 18회로 일반 멤버십 고객 대비 6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구찌, 버버리, 지방시, 펜디, 생로랑, 발렌시아가, 몽클레르,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등 국내 아울렛 최다 규모인 60여 개의 럭셔리 브랜드와 아페쎄, MSGM, 닐바렛 등 30여 개의 단독 브랜드를 보유한 아시아 최고 수준의 MD 구성 덕분이다.
연내 부산점을 비롯해 다른 점포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현재 단일 등급으로 돼 있는 멤버십 제도를 내년부터 등급제로 전환하고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우수고객에 대한 대대적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관련기사
- '유열의 음악앨범', 멜로 '인생띵작' 가능?...'건축학개론' '너의결혼식' 닮은꼴
- 인사담당자 62.3% "신입 업무 성과 6~1년 걸린다"
- 여름휴가 준비에는 써머 세일? 가심비 사로잡는 역시즌 쇼핑까지
- '변신', 극강 포스 '모션포스터' 공개...관객 공포心 폭발
- KFC,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 출시…박스업 프로모션
- 아오리라멘 점주 26명, 승리 상대 15억여원 소송 제기 "매출하락 책임져야"
- 현아, 패셔니스타가 주목한 네온 컬러 스타일링 '시선강탈'
- 유준상·박은태·카이 참여 뮤지컬 '벤허' OST 발매...16곡 담아
- '우리집' 윤가은 감독, 대본無 리허설?...제작 비하인드 공개
-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김세정, “연습만이 살길” 오케스트라 변신에 올인
- 매월 1일 '위메프데이', 최대 55% 할인쿠폰 지급...타임트가 상품까지
- ‘선넘녀-리턴즈’ 설민석-전현무-유병재, 꿀잼 가득 ‘역사라비안 나이트’
- '디터람스' 김재욱, 예고편 내레이션 참여...거장 디자이너 메시지 전달
- 에미넴, 전성기 시절 담은 'SLIM SHADY' 브라바도 팝업 스토어 오픈
- ‘비디오스타’ 시원스쿨 이시원 “영어 못하는 이유? 쓸데없는 영단어만 외워”
- '아이돌룸' 있지(ITZY) 신곡 'ICY' 무대 방송 최초공개...도니코니 감탄
- W쇼핑, ‘반값 딜’ 프로모션 시즌2 매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