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허' OST가 발매된다.

오는 7일 발매되는 '벤허' OST는 방대한 서사를 바탕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선율의 음악. 작품의 감동을 생생히 담아냈다.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던 초연 라이브 넘버에 이어 곡을 추가해 수록했다.

뮤지컬 '벤허'는 ‘프랑켄슈타인’을 만든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의 창작 뮤지컬로 지난 2017년 초연된 후 국내외 관객과 평단을 사로잡으며 웰 메이드 뮤지컬로 입지를 굳혔다.

역대 출연진으로 활약했던 유준상, 박은태, 카이, 박민성, 민우혁, 아이비, 서지영이 함께 작업했다. 또한 한지상, 이정열, 린아, 문은수 등 새로운 캐스트가 합류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에는 작품의 대표 넘버 ‘골고다’가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됐다. 초연 때 압도적인 가창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유다 벤허’ 역의 박은태가 부른 버전, 프랑켄슈타인에서 풍부한 성량과 섬세한 연기로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한지상이 뉴캐스트로 참여해 두 가지 버전의 ‘골고다’를 완성했다.

수록곡은 공연의 주요 넘버 ‘골고다’, ‘희망은 어디에’, ‘생존의 법칙’, ‘살아야해’, ‘그리운 땅’, ‘운명’, ‘나 메셀라’ 등 16곡이다.

한편, 뮤지컬 '벤허' OST는 8월 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오프라인 판매하며 10일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틴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