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애완동물 캐릭터들을 장난감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7월 31일 개봉날부터 맥도날드와의 스페셜 콜라보를 통해 해피밀 세트를 출시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패튼 오스왈트)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마이펫의 이중생활2’ 해피밀 세트에 포함되는 10종 캐릭터 토이는 영화에 등장하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펫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캐릭터 토이는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 해피밀 세트는 총 10종으로 구성돼 2차에 걸쳐 판매될 예정이다. 7월 31일부터 판매되는 1차 해피밀 세트는 맥스, 클로이, 기젯, 루스터, 노먼 캐릭터 토이를, 8월 14일부터 판매되는 2차 해피밀 세트는 스노우볼, 데이지, 버디, 타이니, 후 캐릭터 토이를 선택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