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진 날씨와 함께 본격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에 대한 설레임과 동시에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드러나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짧아진 옷들로 노출이 늘면서 바디 케어 필요성도 커지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면 바쁜 일상 속에서 관리를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울 때 집에서 편한 시간에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셀프 케어로 전신을 관리할 수 있다.

# DPC 스킨아이론, 얼굴뿐 아니라 ‘목-팔-다리’까지 토탈 케어

다리미 모양 디자인으로 일명 ‘얼굴 다리미’로 불리는 DPC의 스킨 아이론은 미세전류, 진동, 온열, 음이온, LED 등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진동으로 힘없는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해 마사지 효과를 주고, 이온이 순차적으로 교차함으로써 미세전류가 피부에 전달돼 영양 성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얼굴뿐 아니라 주름이 걱정되는 목과 팔, 다리 등 전신 관리에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 노출 시 고민되는 부위 관리에 편리하다. 버튼 한두 번으로 기능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법도 간편하다.

# 메르비 바디케어, 쳐진 복부 및 팔뚝, 허벅지, 종아리 부위 케어

메르비의 신제품 바디케어 마사지기는 초음파와 저주파, 중주파, 고주파의 순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마사지기다. 주파수대에 따라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했다.

1초 백만 번의 마이크로 진동이 작동되는 초음파 기능을 기본으로 저주파와 중주파 기능을 탑재해 전기 자극을 통해 피부에 긴장과 탄력감을 준다. 열 에너지 전환을 통해 사용 부위에 온열감을 주는 고주파 기능까지 추가로 갖췄다.

손에 잡고 사용하기에 편안한 디자인을 갖춘 데다가 충전 방식 사용법으로 15분이면 간편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실큰 실루엣, 고주파 활용 셀룰라이트 케어

실큰 코리아의 실큰 실루엣은 고주파 바디 관리기 제품이다.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에 균일하게 침투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피하지방 관리를 돕고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준다.

실루엣은 고주파와 레드 라이트, 프락셔널 열 에너지를 이용해 지방 연소를 가속화시킨다. 바이폴라 고주파(RF) 에너지와 레드 라이트 테라피, 프락셔널(IR) 열에너지까지 총 3가지 기능의 에너지를 적용해 피부 진피층까지 고주파가 깊숙이 작용하게 했다.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는 깊은 피부층까지 균일하게 침투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피하 지방을 관리해주며, 프락셔널 열 에너지는 신진대사를 높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LED 레드라이트는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하체에 집중된 셀룰라이트에는 피부 속 독소를 배출해주는 슬리밍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 야만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 바디 셀룰라이트부터 페이스 라인 관리까지

야만뷰티의 다이어트 마사지기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는 에스테틱 인기 기능인 초음파, 고주파, EMS를 탑재한 다이어트 마사지다. 제품 하나만으로도 바디의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페이스 라인까지 효과적인 전신 탄력 케어가 가능해 인기가 높다.

특허받은 이중 링 구조를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고주파의 온열 에너지가 도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돌기 디자인의 헤드는 복잡한 흐름을 만들어 손 마사지의 느낌을 재현했으며, 전신 1회 30분 이내, 부위별 10분 사용으로도 피부결과 라인을 보다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방수 기능으로 샤워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디와 페이스 또는 피부 상태에 맞춰 레벨을 조절하면 다양한 부위를 케어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