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는 소재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 패션 아이템이다. 잘 고른 티셔츠 하나만 있어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본격적인 무더운 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가볍고 간편한 동시에 다양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티셔츠 활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좌측부터 세로) 소니아리키엘, SJSJ, 오니츠카타이거, 까웨, 플레이올데이247, 클라쎄14 제품.

■ PICK 1 : 베이직 컬러 스타일링

기본 중의 기본으로 통하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는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아이템이지만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이 중요하다. 화사한 색감의 액세서리를 더하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룩에 생기를 줄 수 있다.

또한 활동성 있는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실내 외 온도 변화가 급격한 여름철에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윈드 브레이커 재킷과 함께 컨버스 소재의 가벼운 백팩을 매치해 활동성 있는 서머룩을 완성해보자.

사진=(좌측부터 세로) 프론트로우X플라이스, 칼린, 자라, 빔바이롤라, 토스, 어썸듀 제품.

■ ​PICK 2 : 포인트 컬러 스타일링​

티셔츠는 과감한 패턴이나 컬러감이 있는 제품이 아니면 밋밋하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베이직한 아이템도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과 포인트 액세서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

다채로운 컬러의 슬립 원피스와 함께 볼드한 액세서리를 함께 착용해 더욱 풍성한 서머룩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탑 핸들 스타일의 라피아 소재 미니백과 19SS 유행 컬러인 네온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스트랩 샌들을 더하면 트렌디한 드레스업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