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슈즈’가 개봉 6일만에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레드슈즈’ 측은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25일 개봉한 '레드슈즈'가 공개한 포스터는 신는 순간 마법이 시작되는 레드슈즈가 한가운데 자리하고 국내 언론과 평단은 물론 영화를 본 관람객의 생생한 리뷰가 그대로 들어 있다.

먼저 홍성호 감독을 주축으로 한 국내 제작진과 디즈니 출신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탄생시킨 기발한 스토리에 매료된 관객들은 “엔딩 크레딧 올라갈 때 한국어로 나오는데 매우 뿌듯”, “엄지를 치켜들고 싶은 한국 애니메이션의 도약”이라고 칭찬했다.

또한 “레드슈즈 92분의 러닝타임이 진심 순삭! 웃음과 감동 모두 다 잡은 애니메이션”, “시작하자마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본 애니메이션!”, “최근 본 애니메이션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당!”, “어른도, 아이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레드슈즈!”, “깜짝 놀랄 정도로 완성도 높고 캐릭터들이 전부 사랑스러움!” 등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영화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았다.

사진=LINE FRIEND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