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이 ‘영혼 홀릭’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이하 ‘악마가(歌)’) 측은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인증샷과 배우들이 직접 꼽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악마가’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영혼의 갑을관계’로 돌아온 ‘레전드 콤비’ 정경호, 박성웅을 비롯한 완성도를 담보하는 배우진과 유니크한 소재에 걸맞은 세련된 미장센, 귀를 현혹하는 음악은 색다른 복합장르의 판타지 드라마를 기대하게 한다.

정경호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과 무명의 포크가수 서동천으로 분해 역대급 1인 2역을 선보인다. 정경호는 “‘악마가’는 영혼 계약이라는 판타지 설정 위에 음악이 녹아든 확실한 차별점이 있는 드라마”라며 ‘악마가’의 매력을 설명했다.

또한 정경호는 “배우들의 호흡 역시 남다른 현장이다. 하립은 모태강 뿐만 아니라 김이경, 지서영, 강하와도 각각 다른 느낌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수 있는 게 또 하나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며 관전 포인트로 ‘케미’를 짚었다.

매혹적인 악마로 돌아온 박성웅은 “모태강은 모두가 생각하는 악마와 다른 독특한 지점이 있어서 도전해보고 싶었다. 코믹 요소를 가미해 자칫 어두울 수 있는 설정들을 재미있게 풀어나간다는 점이 ‘악마가’만의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성웅은 “특히 모태강은 지서영과의 관계에서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느끼기도 한다. 인간의 몸에 들어간 악마가 저항하고 흔들리는 모습, 차갑지만 때로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 모태강은 반전 있는 악마다. 그래서 더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불운의 싱어송라이터 김이경을 그려나갈 이설은 “이경이의 매력은 순수함이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밝게 이겨내는 모습을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음악의 꿈을 품고 있는 김이경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작년부터 기타를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는 이설.

“‘악마가’는 현재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음악적 요소와 더불어 유쾌하게 표현해낸 작품이다. 특히 이경이의 이야기와 인생을 가사에 고스란히 담고 있는 음악에 주목해 달라”며 ‘악마가’의 음악을 관전 포인트이자 매력 포인트로 짚었다.

프로페셔널한 소울엔터 수장 지서영으로 분해 변신을 예고한 이엘은 “악마와의 거래로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이야기가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과 너무 닮아 있어 큰 흥미를 느꼈다. 특히 강함과 약함을 동시에 지니고 적재적소에서 발산해내는 지서영의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다”며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을 설명했다.

또 “정경호, 박성웅 두 배우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며 ‘레전드 콤비’ 정경호와 박성웅의 연기 변신을 관전 포인트로 짚었다.

사진=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