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코리아가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컴백을 기념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을 열고, 글로벌 실시간 미팅 프로젝트 ‘#트윗업(TweetUps)’ 오프라인 행사에 베리베리를 초청한다.

베리베리는 31일 첫 싱글 ‘베리 칠(VERI-CHILL)’ 발매를 기념해 저녁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밀레니엄 플라자에서 약 30분간 스페셜 라이브 버스킹을 연다.

트위터는 베리베리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버스킹 라이브를 생중계하며 베리베리 멤버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해시태그 #베리베리, #Ask_VERIVERY 를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채팅을 통해 자유롭게 질문을 남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베리베리 멤버들은 시청자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저녁 7시 40분경에는 베리베리 멤버들이 코엑스에 설치된 트위터의 글로벌 실시간 미팅 프로젝트 ‘#트윗업(TweetUps)’ 공간을 체험한다. #트윗업 프로젝트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영상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서울과 베를린, 브루클린 등 40개 도시를 연결하는 오프라인 프로젝트다.

베리베리는 호주 멜버른에서 트윗업에 참여한 호주 팬들을 실시간으로 만나 라이브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베리베리가 #트윗업으로 호주 멜버른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미팅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 호주 방송사 SBS에서도 현장에 함께 한다.

한편 국내 #트윗업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4일까지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체험을 원하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