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중국을 휩쓴 천하장사의 중국 수출 브랜드 ‘대력천장’의 ‘떡볶이맛’, ‘김맛’을 한국 최초로 판매하고 성경식품의 신제품 ‘몬스터김’(마라맛, 불닭맛)을 단독 론칭했다.

‘대력천장’(大力天將)’은 국민 소시지 천하장사의 중국 브랜드다. 2008년 중국 진출해 중국 유아간식 소시지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2019년 한국인들의 단골 음식인 떡볶이와 김을 활용한 맛을 출시해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11번가는 진주햄과의 협업을 통해 11번가 고객들도 그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정판매를 기획했다. 

또 최근 중국식 매운맛 ‘마라’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성경식품과의 협업으로 식품업계 최초로 나온 ‘마라맛 김’을 11번가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인다. 성경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몬스터 김’은 마라씨즈닝, 산초, 고수 등을 함유한 얼얼한 ‘마라맛’ 과 불닭씨즈닝을 함유한 화끈한 ‘불닭맛’ 2종이다. 

31일 11번가를 통해 한정으로 선보이며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성경식품이 지난 5월 매운맛 트렌드를 겨냥해 내놓은 ‘매운불맛돌자반’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29명에게는 ‘몬스터김+돌자반’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인증을 남긴 고객 39명에게는 ‘성경 녹차김+재래김+돌자반’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최근 11번가는 풀무원 ‘생면식감’과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콜라보 한정판 마라탕면 신제품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온라인 단독 론칭해 100분만에 1000세트 완판, 고객들에 뜨거운 성화에 2차 한정 2000세트를 추가 완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