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과 한보름, 차선우와 데니안이 새로운 오피스 라이프에 돌입한다.

31일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극본 김동규/제작 iHQ) 7회에는 조이버스터 식구들이 낯선 환경에서 새롭게 회사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구조조정 전문기업 유성CRC 에이스 본부장 안단테(성훈)는 조이버스를 회생시키기 위해 새로운 대표로 부임했다. 기획팀장 신연화(한보름), 신입사원 곽한철(차선우)과 안단테의 오른팔인 박 실장(데니안)이 모두 한솥밥을 먹게 되며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가 시작됐다.

이런 가운데 조이버스터 식구들이 신사옥으로 이사해 새로운 근무 환경에서 다시 힘찬 출발을 한다. 특히 조이버스터의 새로운 사옥은 시골에 위치한 냉동 창고를 개조한 건물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회사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는 조이버스터 식구들의 짠내(?) 폭발 수난시대 극복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해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사진 속에는 새 회사에서 근무를 시작한 안단테와 신연화, 곽한철과 박 실장의 모습이 담겼다. 일에 집중하는 이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다채로운 해프닝이 펼쳐질 것이 예고되고 있다.

이처럼 청춘남녀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끝없는 레이스와 함께 시작되는 본격적인 오피스 라이프 2막은 오늘(31일) 밤 11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드라맥스, MB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