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 트렌드 중 대세는 '호캉스'가 아닐까. 덥고 습한 날씨를 피해 온종일 호텔 안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각 호텔이 준비한 프로모션과 이색 메뉴를 소개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아이 동반 가족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을 선보인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아이를 위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인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위치한 어린이 체험 공간인 ‘디키디키’ 초대권과 함께 어린이 음료 교환권 혜택이 제공된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 그랜드 힐튼 서울, ‘미피 키즈 북 라운지’ 오픈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미피 키즈 북 라운지’를 운영한다. 아동 도서 전문 출판사 ‘비룡소’와 손잡고 개설한 이 라운지는 투숙, 식사 등 호텔을 방문한 생후 36개월 이상 미취학 어린이는 누구나 보호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그림책 '미피' 시리즈 전체를 비롯해 다양한 어린이 책을 갖춘 라이브러리 존, 갖가지 장난감을 구비한 플레이 존 등을 갖춰 미취학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더불어 라운지 내에서는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꼬메맘마’와 함께 네일아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금, 토, 일, 공휴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운영한다. 꼬메맘마의 제품은 유해 성분 없는 친환경 수성 매니큐어를 이용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쓸 수 있다.

# 제주 WE 호텔, 여름 보양식부터 바비큐 디저트까지

제주 WE 호텔은 신선한 현지 재료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WE호텔의 ‘다채’에선 제주 특산물로 만드는 다양하고 정갈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올여름 대표 보양식 메뉴로는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과 제주 물회 4가지 종류가 있다.

제주 물회는 ▲전복 물회 ▲한치오징어 물회 ▲흰살 생선 물회 ▲전복과 흰살 생선을 더한 한치오징어 물회가 준비돼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프로모션으로 ‘써머 루프톱 BBQ’를 진행한다. 바비큐 돼지갈비, 부챗살, LA 갈비, 소시지, 왕새우, 전복, 그린 샐러드, 각종 소스 등을 제공한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누들 단품&땡모반 출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르 바’는 매 시즌 핫한 시즌 음료와 주류 프로모션 등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엔 낮 시간대에 출출한 고객들을 위해 누들 단품 메뉴를 선보인다. 르 바는 해가 가장 뜨거운 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별미 메밀국수를 판매한다.

또한 태국식 수박 주스인 ‘땡모반’을 출시했다. 땡모반은 수박 본연의 맛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하루에 1잔을 마셔야 여름을 버틸 수 있다는 태국 대표 음료다. 달고 시원한 땡모반 한잔으로 덥고 습한 올여름 더위를 이겨내보자.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런치 '풀뷔페'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최근 런치 뷔페를 ‘풀뷔페’ 방식으로 변경했다. 런치 뷔페 이용 시 메인 메뉴 선택 후 세미 뷔페를 이용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동일한 가격으로 풀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8월 한 달간 객실 투숙과 이비스 스타일 풀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르 스타일 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르 스타일 런치 뷔페 2인,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돼 있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