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호캉스'.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시워한 물놀이부터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뮤지션의 공연까지. 이번 여름휴가의 정답은 호캉스가 맞다.

사진=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의 스카이풀.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영장 패키지 2종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휴가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을 위해 ‘여름 방학 X 수영장 패키지’, ‘스카이풀 파티 패키지’ 등 수영장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여름 방학 X 수영장 패키지’는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시원한 전망의 실내 수영장과 시크릿가든 워터 에어바운스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숙박, 3층 실내 수영장 이용으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실내화와 캐릭터 쿠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시크릿가든 워터 에어바운스와 키즈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오는 8월 17일까지 계속된다.

‘스카이풀 파티 패키지’는 로맨틱한 여름 밤을 보내고픈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수페리어 더블룸과 스카이풀 이용 및 칵테일 2잔이 포함된 구성으로 제공한다. ‘스카이풀’은 최근 17층 루프탑에 오픈한 인피니티풀로 사방이 탁 트인 공간에서의 자유를 선사한다.

오후 7시부터 운영되는 ‘나이트 타임’에는 성인만 출입이 가능해 연인간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재즈와 블루스 등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키는 로맨틱 타임도 진행된다. 패키지는 오는 8월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메이힐스리조트.

# 메이힐스리조트, 힐링 놀이터 ‘워터피아’ 개장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리조트가 가성비 좋은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유로운 물놀이와 어린이 놀이시설,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새로 구성해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에어슬라이드,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마련된 스위밍풀이 있는 워터피아를 오픈했다. 물놀이와 함께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니 바이킹, 에어 바운스, 꼬마 기차 등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놀이기구도 새롭게 준비했다.

또한 야외 BBQ장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곳. 한우, 한돈을 셀프 바베큐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외부음식이 반입 가능한 테이블도 대여하고 있어 원하는 메뉴를 직접 구성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바캉스 시즌에 상시 운영되는 조식 뷔페는 다양한 정선 산지의 산나물과 곤드레밥을 추가 구성해 제공한다. 투숙객에겐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사진=아나스타샤 파시노바.

#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 뮤지션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여름밤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는 새로운 뮤지션 ‘아나스타샤 파시노바’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러시아 출신의 피아니스트이자 보컬리스트인 아나스타샤는 콘서트 개최, 밴드 활동 및 러시아 TV 프로그램인 ‘Battle of Choirs 2’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 이력이 있는 뮤지션.

아나스타샤는 “클래식 음악부터 현대적인 팝, 록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연주할 수 있지만 파크 하얏트 부산을 표현하며, 동시에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재즈적인 요소가 담긴 음악과 경쾌한 라운지 음악을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할 아나스타샤의 라이브 공연은 수요일과 목요일 그리고 일요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자정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8시 30분부터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리빙룸 바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일부 음료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 아워’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에너자이저 프로모션 메뉴.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보양식 프로모션 ‘에너자이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무더위를 이겨낼 보양식 프로모션 ‘에너자이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원기회복에 도움을 줄 메뉴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인삼을 듬뿍 넣은 ‘인삼초겨자냉채’와 ‘새싹인삼튀김’, 피로회복에 좋은 문어에 새콤달콤한 유자를 버무려 입맛을 돋우는 ‘유자문어냉채’, 대표 스태미너 요리인 ‘장어덮밥’, 단백질, 칼슘,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한 ‘오리주물럭’, 닭, 전복, 낙지 등 바다와 육지의 영양을 한 그릇에 담은 ‘해신탕’, 수삼, 대추 등 몸에 좋은 한방 재료를 가덕 넣은 ‘한방갈비찜’, 햇감자로 만든 담백하고 부드러운 ‘차돌박이 샐러드와 감자전’ 등이 준비된다.

이 외에도 평일 저녁 및 주말에 한해 마늘 퓨레를 곁들인 채끝 등심과 관자, 버섯 구이가 스페셜 디시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