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솔루션 재점검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평균 시청률 1부 6.9%, 2부 8.5%(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부동의 1위를 사수했다. 2049 타깃 시청률도 3.2%(2부 기준)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틀어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의 경우 9.3%까지 뛰어올랐다.

백종원은 성내동 분식집과 포방터 홍탁집을 위해 여름메뉴 솔루션을 전수했다. 우선 비빔국수를 하고 싶다는 성내동 분식집에서는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마성의 양념장을 알려줬다. 포방터 홍탁집은 여름에 뜨거운 닭곰탕을 찾는 사람이 별로 없다는 의견을 수렴해 초계국수를 솔루션으로 내놨다.

화제의 이대 백반집도 등장했다. 백종원과 요리대결을 펼치며 화제를 모았던 이대 백반집은 이후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 카레 순두부 솔루션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현재의 백반집은 ”맛이 변했다“는 혹평으로 가득했고, 급기야 백종원의 ‘암행어사’들조차 포기한 상태였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대 백반집에 비밀 요원들을 잠입시켜 지켜본 결과, 상황은 암담했다. 이에 3MC는 직접 메뉴를 시식했고 충격적인 요리 상태에 할 말을 잃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9.3%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백종원과 이대 백반집 부부의 대면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