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 2일부터 4일까지 ‘해외상품대전’을 통해 해외 유명 브랜드 40여 개의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4층에서 진행되며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여성의류, 남성의류뿐 아니라 가방, 신발, 란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로는 에르마노설비노, 질샌더네이비, 폴카, 블루마린 등이 있으며 최대 70% 할인 브랜드로는 리치오안나, 제인송, 캐티랭, 아르마니 언더웨어, 줄리아나테조 등이 있다. 최대 60% 할인 브랜드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A.P.C, 사바티에, 캡슐1.618, 소피아그레이스, 쟈딕앤볼테르, 이자벨마랑, 스팽스, 지오바니 등이 참여한다.

이밖에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로 알렉산더왕, 파비아나필리피, 하이드로겐, 헬렌카민스키, 디젤, 잘루스, MHL, DKNY, 올세인츠, 빈스, 끌로디피에로, 웨이브바이무이, CK 언더웨어, 마닐라그레이스 등이 있다.

갤러리아명품관은 행사 기간에 맞추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 한하여 6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 합산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당일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