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성수기인 8월. 즐거운 마음으로 휴가를 떠났다가 천정부지로 치솟는 물가에 불쾌감을 느낀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 있을터. 숙박 등 경비 지출이 많은 여름휴가를 위한 프로모션을 더욱 잘 활용해야 하는 이유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8월 한 달간 고객들의 여름휴가 응원, 이웃 응원을 독려하는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가 시즌을 맞아 SK pay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전고객 10% 할인(1만 5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원), 1000원 할인(1만원 이상 구매시), VIP 고객일 경우 추가로 10% 할인(1만5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원), 1000원 할인(1만원 이상 구매시) 쿠폰을 발급한다.

여름휴가와 어울리는 테마로 매일매일 카테고리 할인도 실시한다. 레저데이, 리빙데이, 샌들데이, 단백질데이, 뷰티데이 등을 매일 마련해 고객들이 알뜰한 휴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한 SK pay point를 알짜로 활용할 수 있는 ‘쿠폰 교환소’도 마련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00포인트로 2000원 할인(SK pay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VIP 고객은 2회, FAMILY 고객은 1회 교환 가능하다.

사회적기업 ‘행복도시락’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추석명절 도시락을 전달하는 기부 캠페인도 연다.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후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사회적 가치 전파에 앞장선다. 행복나눔재단의 행복도시락은 전국 28개의 ‘행복도시락 센터’를 통해 결식이웃에게 도시락을 전달하고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보유한 SK pay point 한도 내에서 원하는 기부금액을 입력하면 된다. 고객이 기부한 금액만큼 11번가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한다. 고객이 100p를 적립하면 11번가도 100p를 적립해 총 200p가 기부되는 형태다. 모인 금액은 ‘행복도시락’을 통해 결식 우려 아동에게 명절기간 도시락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캠페인도 연다. 11번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이와의 추억사진과 메시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필수해시태그 : #11번가, #응원모먼트, #대한민국, #응원합니다). 당첨 고객에게는 소중한 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품,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숙박권’(1명), ‘포토매틱 스튜디오 촬영권’(20명), ‘SK pay point 1만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사진=11번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