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대세 휴가 트렌드는 뭐니뭐니해도 ‘호캉스(호텔+바캉스)’. 이에 따라 ‘호캉스룩’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럭셔리한 호텔 분위기와 어울리는 아이템을 활용한 도심 속 바캉스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원피스와 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너무 튀지도,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호캉스룩 연출법을 제안한다.

사진=원피스 스타일링.

■ 사랑스러운 호캉스룩은 원피스로 완성하기

원피스는 여름 호캉스룩으로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는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여 디너파티에서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 테슬 장식이 더해진 클러치를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면을 강조할 수 있다.

실용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 원피스가 어떨까. 미니멀한 디자인의 셔츠 원피스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워 호캉스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호캉스룩으로 연출할 땐 오렌지 컬러의 슬링백 샌들을 함께 신어 생기를 더해주면 좋다.

사진=와이드팬츠 스타일링.

■ 감각적인 호캉스룩엔 역시 와이드팬츠지!

호캉스에 낭만적인 밤을 더해줄 라운지 바를 빼놓을 수 없다. 라운지 바에서 여유를 즐길 땐 세련된 와이드 팬츠를 추천한다. 청량한 블루 톤의 팬츠와 모던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매치하면 감각적인 무드를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미러 선글라스를 살짝 걸쳐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

좀 더 화려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컬러풀한 와이드 팬츠가 제격이다. 배색 컬러의 밑단으로 눈길을 끄는 와이드 팬츠에 쉬폰 블라우스를 입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업시켜보자. 마무리로 레드 컬러로 톤을 맞춰 가방을 선택하면 보다 컬러풀한 여름 호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SI(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