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 리가 예년보다 빨라진 추석을 맞아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선물세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수산, 정육, 과일,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평소보다 촉박한 추석 준비 기간을 고려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센스 있는 선물로 사랑받는 ‘[하틀리] 영국 과일잼 5종 세트’를 비롯해 명절 선물로 수요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보다 차별화된 선물 마련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명절 선물용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태우 한우] 1+ 한우 실속 구이 세트’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독도 꽃새우&닭새우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 ‘샤인머스캇’ ‘GAP 곶감’ 등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과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7%까지 적립해준다. 또 얼리버드 기간 판매되는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100%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이 가능하다. 대량 주문 고객 편의를 위해 별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