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브랜드 립톤이 신제품 ‘후룻티’ 2종을 출시하고 ‘립톤걸’ 마마무 솔라와 함께 ‘쉽고 빠른 기분 전환’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립톤 제공

‘후룻티’는 ‘라즈베리&패션후르츠’ 향과 ‘트로피칼 후르츠’ 향 2가지로 구성됐다. 과일향 홍차 중 국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향으로, 상큼하게 향긋한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향과 화사하게 향긋한 트로피칼 후르츠 향을 엄선했다.

립톤만의 피라미드 티백에 고품질의 홍차잎을 담아 찻잎 본연의 맛과 상큼하고 화사한 과일향을 더욱 빠르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더운 여름에는 차갑게 우려먹는 콜드브루로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캠페인은 솔라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솔라의 밝고 쾌활한 매력을 통해 더운 여름부터 쌀쌀한 겨울시즌까지 ‘후룻티’를 알리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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