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급속도로 늘면서 이들 사이에서 뭐든지 혼자 하는 ‘혼놀’이 대세로 떠올랐다.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나’를 위해 소비하는 태도로 점점 바뀌어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국내 호텔업계에서는 1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포미 패키지’

서울시 서대문구 5성급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싱글족들을 위해 ‘포미(For Me)’ 패키지를 지난 1일부터 60객실 한정 선착순으로 선보였다.

패키지 타입은 총 2가지다. 첫 번째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1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두 번째 포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각각 11만5000원, 15만5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아울러 패키지 예약 고객에겐 8만원 상당의 ‘닥터포헤어 (Dr.FORHAIR)’ 프리미엄 샴푸 세트와 서영아 작가의 베스트셀러 에세이 ‘잘하고 있어요, 지금도’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 이비스 스타일 강남 ‘옴므 스타일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남성들을 위한 ‘옴므 스타일 패키지(Homme Style)’를 판매한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1인, 사우나 1인 이용권과 함께 남성을 위한 에스콰이어 잡지 1권을 함께 제공해 모던하면서 댄디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9만9000원부터.

 

‣ 머큐어 강남 ‘열심히 일한 당신’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한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가 지난 1일부터 비즈니스 고객과 1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열심히 일한 당신’ 비즈니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최고급 듀벳 침구가 깔려있는 스탠다드 객실과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맥주 한캔과 간단한 견과류가 제공돼 홀로 여유를 즐기고 싶은 남성들의 시선을 꼭 사로잡는다. 시즌 및 날짜에 따라 가격이 변경 되는 다이나믹 레이트를 적용해 고객이 원하면 연중 언제든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열심히 일한 당신 패키지 가격은 12만9000원(부가세 별도)부터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공항 가는 길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12월31일까지 홀로 떠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위한 객실 패키지로 ‘공항 가는 길 패키지’를 제시한다.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넓고 포근한 방에서 꿀잠을 자고,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 편리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로 재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칼(KAL) 리무진 셔틀버스로 호텔 정문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가격은 14만6000원(부가세 별도)부터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베드 앤 브렉퍼스트’

인천국제공항 옆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혼자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식 1인이 포함된 ‘베드 앤 브렉퍼스트(Bed & Breakfast) 패키지’를 선보인다.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룸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1인 아침 식사를 포함하며, 자연 채광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로부터 3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공항까지 하얏트 무료 셔틀버스가 제공되어 공항 내 영화관 등의 편의 시설에 대한 접근성도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