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 기획전’이 개최된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바쁜 일상에 쫓겨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을 위해 ‘늦캉스 기획전’을 개최한다.

‘늦캉스 기획전’에서는 패키지여행의 상품의 특성상 최소 출발인원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출발 전의 설렘과 즐거움을 취소 걱정 없이 만끽할 수 있도록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되는 상품만을 모았다.

국내를 비롯해 유럽, 중국, 동남아를 포함한 전 지역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만을 엄선했으며 선택의 편리함을 고려해 인천, 부산, 대구 등 출발지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사진=중국 장가계. PIXABAY 제공.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중국 장가계 5일’ 상품은 장사, 원가계, 천문산을 비롯하여 황룡동굴, 금편계곡 등의 관광지를 방문, 그야말로 관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장가계 필수 관광 코스인 천문산 케이블카 이용, 황룡동굴, 보봉호수 유람관광, 원가계 풍경구와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양한 선택 관광이 상품의 기본 일정 속에 포함돼 여행의 특별함을 더한다.

게다가 편안한 일정을 위한 VIP 리무진 버스를 제공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호텔식과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 그리고 닭볶음탕, 오리 모둠구이, 삼겹살 무제한 등 한식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는 특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노랑풍선은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을 추천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방콕에서 1박, 파타야에서 2박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 하루 자유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서 인기 있다.

태국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왕궁·에메랄드사원을 비롯해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 ‘플로팅 마켓’, 새벽사원 조망 및 수상가옥, 황금절벽사원 및 실버레이크 포도농장 관광 등의 일정이 준비된다. 알카자 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의 다양한 체험도 있으며 전통 안마와 아로마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