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롯이 나를 위한 여름휴가를 즐기기 원한다면? 평소 바쁜 스케줄로 계속 미루기만 했던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관광지를 찾았다 비싼 성수기 요금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대신, 도심에서 호캉스와 더불어 전시회 관람 등으로 리프레시를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인터파크가 휴가 성수리르 맞이해 ‘아트바캉스’ 콘셉트의 ‘인터파크 큐레이티드 #02’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편집전을 통해 인기 전시 티켓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도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숙박과 인기 도서들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파크 큐레이티드(INTERPARK CURATED)’는 공연, 도서, 여행, 쇼핑 등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동일한 테마로 큐레이션 한 편집전으로 지난 5월에 디즈니를 테마로 첫 선을 보인 뒤 두 번째다. 2회차에서는 시즈널 테마인 바캉스로 정한 만큼 호텔 숙박 상품을 중심으로 감성과 지식을 충전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전시, 도서 각 상품들을 단품으로 구매해도 되고 2개 카테고리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아트바캉스’ 편집전에서는 서울의 도심을 서초, 동대문, 종로, 성수동으로 나누고 지역별 바캉스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서초구에는 복합 아트센터인 예술의전당이 있어 일 년 내내 문화 행사와 공연에 끊이지 않는 곳이다. 예술의전당 내에 위치한 ▲한가람미술관 5, 6전시실에서 열리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은 평일 성인 기준 50% 할인된 7,500원 ▲한가람미술관 1,2전시실의 ‘베르나르뷔페전’은 바캉스 할인가인 13,900원에 기프트 엽서도 증정한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동대문구에서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디자인 관련 전시들을 둘러보고 쇼핑과 휴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지역이다. DDP배움터 디자인 박물관에서 열리는 ▲영국의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전시회’를 50% 할인된 8,000원, ▲약 100년에 걸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되짚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은 40% 할인된 9,000원으로 시원하게 가격을 내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