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교통연구원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는 오는 11일까지 절정에 이를 전망이다. 휴가지로는 바다나 계곡에서 보내는 바캉스가 1위, 사람이 없는 조용한 곳에서의 삼림욕이 2위를 기록했으며 3위를 기록한 도심휴가가 전년보다 2배나 늘어난 수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에서 스타일과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인다.

‘남성 홀리데이 반팔셔츠’는 하와이안 스타일로, 원색이 과감하게 활용된 패턴이 강렬하지만 동시에 산뜻한 느낌을 준다. 넉넉한 핏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얇고 가볍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럭스 샌들2’는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노스페이스만의 엑스트라 폼 플러스를 적용한 중창(미드솔)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는 편안한 옷차림이 최우선이다. ‘키즈 슬리브리스 라운지 웨어 세트’는 가볍고 시원한 폴리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 및 배출이 용이하고 쾌적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적용됐다.

여기에 밝은 네온 컬러 상의로 포인트를 주어 상쾌한 느낌까지 더했다. 여기에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반투명 챙이 특징인 ‘키즈 유브이 선캡’까지 더하면 귀여운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이 특징인 ‘여성 홀리데이 반팔 롱셔츠’는 허리 부분의 스트링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로브로 활용한다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으로 즐길 수 있다. 남성 제품인 ‘홀리데이 반팔셔츠’와 동일한 패턴을 활용해 부부들이 ‘시밀러룩’으로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슈즈로 노스페이스의 초경량 슬라이드인 ‘아펙스 슬라이드’를 매치하면 스포티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