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의 극과 극 모습을 담은 첫 촬영컷이 공개돼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26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날벼락 같은 만남이 웃음, 감동,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정의사회 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인생에 적색 경보가 켜진 인물이다.

‘위대한 쇼’에서는 하루아침에 롤러코스터 인생을 살게 된 송승헌의 고군분투와 함께 부정적 이미지 쇄신을 위해 전 국민을 상대로 위대한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송승헌은 2가지 반전 모습으로 온도차를 보인다.

댄디한 금배지 수트를 입고 유유자적 신문을 읽는 모습에서는 범접하기 힘든 카리스마와 물씬 풍긴다. 반면 송승헌의 소탈한 점퍼차림에선 일멋남(일생이 멋진 남자)의 여유만만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생활고에 직면한 듯 사슴 같은 눈망울로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컷에서는 절박함과 짠내가 절로 느껴진다.

사진=tvN '위대한 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