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과 이상엽이 빗속에서 마주한다.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무료한 일상을 살던 두 남녀가 출구 없는 사랑에 갇혀 흔들리고 있다. 불륜에 빠진 손지은(박하선)과 윤정우(이상엽)의 이야기다.

앞선 방송에서 손지은과 윤정우는 먼 길을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서로에게 빠져들었고, 짧지만 달콤한 행복을 느꼈다. 그러나 문득문득 찾아오는 고통과 죄책감은 두 사람의 행복을 무너뜨리려 하고 있다. 행복과 죄책감 사이,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할지 주목된다.

이런 가운데 이 9회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빗속에서 마주한 둘의 모습을 공개했다. 손지은과 윤정우는 두 사람에게 추억의 장소라고 할 수 있는 공원에 마주 서 있다. 윤정우는 지금까지보다 더욱 깊은 눈빛으로 손지은을 바라보고 있는 반면 손지은은 그의 시선을 피하는 것처럼 보인다. 급기야 다음 사진에서 손지은은 윤정우에게서 돌아섰고 홀로 비를 맞으며 서 있는 윤정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손지은이 최수아(예지원)의 품에 안겨 눈물 흘리는 모습을 공개해 그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생겼음을 암시했기에 마침내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이들이 이별을 맞이하는 것은 아닌지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오늘(2일) 밤 11시 방송.

사진=채널A '오세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