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각종 피부 고민의 원인은 피지 관리다. 벅벅 닦아내면 피부자극만 더할 뿐이다. 이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자극 없이 3스텝으로 모공을 케어해줄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을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CSA코스믹 제공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는 현재까지 약 4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한국인의 세신 문화를 재해석해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피지 집중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기본으로 시즌 맞춤형 기능성을 갖춘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떼 원샷 모공팩’은 피지관리 최적화 스펙을 갖춘 한 장의 패드로 피부 깊숙이 쌓인 피지와 유분을 간편하고 자극 없이 제거해 맨질광을 완성시켜 주는 피지 팩 제품이다.

하와이 해양 심층수가 모공 속 묵은 때를 자극 없이 불려주고 AHA, BHA, PHA 3대 피지연화 성분이 피부 속 유분과 피지를 한 번에 녹여준다. 흡착 정화 작용이 뛰어난 100% 코코넛 숯패드와 청초 성분 젤리가 잔여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말끔히 빼낸다.

이후 자연 유래 초록 비타민 성분과 바닷속 수분 탱크인 갈조류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주며 임상으로 노폐물 세정력과 피지, 화이트헤드, 모공 탄력 개선 등 9가지 효능과 저자극을 입증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