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정연의 폭로글에 대해 레이싱모델 우주안이 반박에 나섰다.

3일 우주안이 자신의 인스타글매을 통해 앞서 오정연의 글과 관련, 자신의 입장을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주안은 오정연의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어떤 분께서 저를 타겟으로 지목한 부분과 자극적인 단어 선택으로 저와 제 주변 분들께 크게 상처를 주고 계시는 걸 알아주셨으면 한다“라고 불쾌감을 나타냈다.

아울러 오정연이 주장하는 2년 전 ‘그날’에 대해 “애니메이션을 시청 중이었는데 누군가 모자를 쓰고 들어와서 바로 저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언제부터 만났냐'고 다그쳐서 '저는 만난 지 몇 주 되지 않았다'라고 말씀드렸다”라며 “그때 당시 내게는 정말 충격과 공포였고, 어떻게 해야 할지 굉장히 무서웠다“라고 주장했다.

우주안은 당시 오정연이 ‘작년까지 만난 사이’라고 직접 말했다며 “현재 진행하는 부분은 아닌 것 같은 분위기라 그저 뭔가 못하신 말씀이 있을 수도 있고 해서 '여기까지 찾아온 사정이 있으시겠지'하며 나도 당혹스럽고 힘들지만 대화를 잘 나눠 보시라고 자리를 조용히 내드린 기억이 있다“라고 전했다.

또 당시 일이 본인에게 트라우마로 남았다며 “난 안 그래도 지금 미움과 질타를 많이 받아 괴롭다. 지금까지 님의 존재를 모르고 그날 밤 그분이 누군지도 모르고 살았는데 님의 기분에 맞춰져 오늘 갑자기 내가 '바람녀' 라는 누명을 써야 하냐”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불어 "제발 내게 근거 없이 바람녀 프레임 씌우지 말아달라"며 "연인을 잃은 아픔은 누구나 존재하고 누구나 똑같이 특별히 지옥 같고 힘든 일일 것이다. 님께서 느끼는 감정을 저도 살면서 느껴보지 않은 것도 아니다. 그 마음을 안다면 내게 분노를 표출하지 말아달라"라고 재차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