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개막...얼리어답터 관객과 함께한 역대급 무대

‘공연 최강자’ 에픽하이가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2일 오후 8시 서강대 메리홀에서 ‘현재상영중 2019’ 첫 번째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지난 2015년 시작해 4회째를 맞이한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콘서트를 결합한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공연으로, 콘서트 당일 관객 투표로 공연 테마가 정해지는 독특한 콘셉트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상영중 2019’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스테이지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킨 에픽하이는 관객들의 투표로 최종 선택된 테마 공연에 돌입했다. 올해는 ‘급한직업’ ‘친절한 쓰라씨’ ‘완벽한 라임’ ‘늙은 소년’ ‘아버찌’ ‘HIGH 캐슬’까지 총 6종의 공연 테마가 마련된 가운데 이날 공연에서는 가장 많은 투표수를 얻은 ‘HIGH 캐슬’을 비롯해 ‘급한직업’ ‘완벽한 라임’ 3가지 테마가 베일을 벗었다.

멤버들의 완벽한 패러디 분장과 재치 있는 연기를 엿볼 수 있었던 영상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테마별 영상 이후 무대로 올라온 에픽하이는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에 갓 나온듯한 연출과 완벽한 무대매너로 보는 맛을 더했다.

이미 SNS를 통해 내년에는 ‘현재상영중’을 개최하지 않는다고 밝힌 에픽하이는 그만큼 더 폭발적인 역대급 무대로 관객들을 만났다. 테마별 세트리스트에 담긴 대표곡들은 물론 ‘비가 온대 내일도’ ‘Dear TV’ ‘Still Life’ 등을 최초 공개하며 객석을 열광시켰다.

특히 에픽하이는 관객들에게 “오늘 오신 분들은 영화가 개봉하자마자 보러 오신 얼리어답터”라고 멘트를 남겨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제작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에픽하이의 ‘현재상영중 2019’는 오는 3일과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서강대 메리홀에서 계속 진행된다.

사진= 아워즈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염소와 사랑에 빠진다면?...美 에드워드올비 문제적 연극 대학로 개막 icon임시완 측 "팬미팅 장소 예스24 라이브홀로 변경...더 많은 팬 위함" icon서울문화재단, 전통연희 탐구-창작 예술가 모집...멘토+활동비 지원 icon여름휴가에 호캉스? 도심 속 ‘아트바캉스’ 떠나자! 인터파크 큐레이티드 icon詩가 있는 여름...시인 모티프 뮤지컬 ‘시라노’ ‘랭보’ 예매할인 icon뮤지컬 ‘스위니토드’ 조승우-홍광호-박은태-옥주현, 역대급 인캐 탄생 icon엑스칼리버 '멀린' 손준호, 막공 D-1 "보낼 준비 안 됐다" icon문화N티켓, 휴가철 맞이 '문화바캉스' 이벤트...88명 추첨 icon건반 위 드라마...백혜선, 세계무대 데뷔 30주년 기념 피아노 독주회 icon재즈-록-EDM...하반기 물들일 뜨거운 페스티벌 PICK4 icon연극 '코인' 9월 개막...비트코인 사용 티켓 구입가능 '눈길' icon‘집사부일체’ 무려 530%...‘시청률 제왕’ 4차원 사부 등장 icon‘호텔델루나’ 박유나, 이지은 과거와 현재 잇는 연결고리...어떤 비밀이? icon‘김복동’ 송원근 감독, 논란에 답하다 #시류편승 #감성팔이 #여론몰이 icon‘WATCHER(왓쳐)’ 슬픔가득 한석규vs망연자실 서강준, 의미심장한 눈빛교환 icon‘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조동혁과 불륜 들킨 예지원, 결국 이혼하나 icon‘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박하선X이상엽, 이별후 응급실서 재회한 이유 icon티파니 영, 글로벌 음원차트 접수…‘마그네틱 문’ 아이튠즈 8개국 1위 icon‘동상이몽2’ 신동미♥허규, 음악여행...마음은 비긴어게인, 현실은 B급어게인 icon‘슈돌’ 윌벤져스, 여름맞이 윌터파크 개장...시원한 물놀이 ‘첨벙첨벙’ icon팬들이 직접 만들고 즐긴다...아이돌 생일문화 신풍속도 icon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스페셜 노마진 특가전’...최대 90% 할인 icon안드라스 쉬프, 11월 내한...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전곡 프로젝트’ icon‘아이다’ 윤공주·전나영·김우형·최재림·아이비 캐스팅...11월 아듀 무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