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왓쳐’ 박주희, 감찰반 도촬한 프락치 ‘반전’…남자친구 실체는?

‘왓쳐’ 박주희가 스파이인 것으로 밝혀져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겨줬다.

3일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왓쳐’에서는 과학수사팀 출신 비리수사팀 요원 조수연(박주희)의 의 정체가 폭로됐다.

사진=OCN

이날 백송이 실종 살해사건을 기획한 인물이 범죄세력을 소탕하기 위한 도치광(한석규)의 작전이었음이 밝혀지면서 김영군(서강준)-한태주(김현주)의 의심은 해소됐다. 한태주 사무실에서 그간의 오해를 풀고 귀가하던 차안에서 조수연 휴대폰으로 발신자 ‘남자친구’의 전화가 걸려온다. 당혹스러운 표정으로 휴대폰 정지버튼을 누른 조수연은 “전 이곳에서 내리면 돼요”라고 말한 뒤 도치광과 김영군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김영군은 비리수사팀으로 돌아가 그간의 증거자료를 뒤지기 시작하고 우연히 떨어진 USB를 발견하고는 조수연의 노트북에 접속하게 된다. 조수연의 생일로 로그인을 하자 ‘남자친구’ 폴더가 떴고, 파일을 열자 그간 비리수사팀의 일거수 일투족이 비밀리에 촬영된 영상이 날짜별로 가득차 있었다. 놀램과 분노가 교차하는 표정으로 김영군은 “남자친구 없었네”라고 중얼거렸다.

과학수사팀 출신으로 비리수사팀에 배치된 이후 그 누구보다 성실하고 헌신적으로 업무를 수행해온 동시에 도치광과 김영군을 따뜻하게 지원해왔던 조수연이 누군가의 지시를 받고 비리수사팀을 감시해오며 정보를 빼돌렸음이 확인된 순간이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BS스페셜’ 박성준 “시 한편에 원고료 3만원 주는 곳도 있어” icon‘SBS스페셜’ 목수 김동혁 “아버지와 성격차, 연락 끊은지 꽤 됐다” icon데이비드 맥기니스, 39살에 귀인 만난다? 무속인 “49살까지 승승장구” icon성유리 “거절이 배우의 일상, 20년간 욕먹지 않으려고 살았다” icon데이비드 맥기니스, 생애 첫 점집 방문 “무속인=샤머니즘 보스” icon폭염에 시들고 냉방에 지치고...피부 진정 인싸템 5 PICK icon‘캠핑클럽’ 이진, 이효리 앞에서 눈물 “직선적인 말투 미안했다” icon박진주, 여진구 보자마자 포옹 “민이♥”…진격의 귀신 icon‘미우새’ 김현철-이철민, 채무관계 언급에 울컥 “지금 빚투 하자는 거냐” icon‘호텔델루나’ 여진구, 이지은 또 흔들었다 “어디든 같이 있을 겁니다” icon‘캠핑클럽’ 핑클, 피맥집 추억여행 “MR 제거? 지금 활동하면 우리는 끝” icon하희라 “최수종 이벤트왕? 프러포즈 못 받고 결혼해” icon‘세젤예’ 김소연, 최명길 모친에 정체 탄로? “인숙이 딸이지!” icon올여름, 패피들 코디공식...상의는 ‘타이트’ 하의는 ‘와이드’ icon기태영♥김하경, 김해숙 허락 받았다 “죄인처럼 살지 말게” icon‘세젤예’ 김해숙, 홍종현 눈물에 죄책감…김소연에 “집으로 돌아가” icon일본 규모 6.2 지진…도쿄 진도 3 흔들림 감지 icon박주호, 한강 텐트 대여 지름신 강림? 의자+선풍기 “없는 게 없네” icon‘슈돌’ 샘 해밍턴, 응암동 워터파크 개장…나레이션 정경미 “노력 멋있어” icon태풍 프란시스코, 한반도 관통 가능성↑…6일 남해안 상륙 icon‘왓쳐’ 서강준, 父 안길강이 숨긴 비밀장부 발견...손가락 커터에 살해위기 예고 icon강다니엘, 데뷔앨범 초동 46만...'무명이들'이 안긴 꽃길 행보 icon'엑시트', 오늘(5일) 300만 돌파 예고...韓박스오피스 1위 icon고진영, '위민스브리티시오픈' 최종 단독 3위...'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수상 icon'커뮤니티실드' 맨시티, 리버풀에 승부차기 5-4 승리...대회 2연패 달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