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왓쳐’ 서강준, 父 안길강이 숨긴 비밀장부 발견...손가락 커터에 살해위기

‘왓쳐’ 서강준이 마침내 검경 수뇌부의 비리가 담긴 비밀장부를 찾아냈다.

4일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WATCHER 왓쳐’ 10회에서 김영군(서강준)은 아버지 김재명(안길강)이 고문·살해당하기 전에 만난 백송이로부터 부친이 맡긴 물건을 찾아가라는 연락을 받고 오피스텔로 찾아갔지만 이미 실종된 상태였다.

장해룡(허성태) 광수대 반장과 박진우(주진모) 차장은 김영군과 한태주를 뒷조사하며 비밀장부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됐다. 박진우의 수하인 장해룡은 김영군에게 김재명과 백송이 모두 도치광이 죽인 것이라고 모함했다. 비리 커넥션을 형성하고 있는 박진우와 검찰 지검장은 서로를 믿지 못하는 비리수사팀의 도치광 한태주 김영군 사이를 이간질시켜 모든 혐의를 도치광에게 덮어씌우기로 작전을 세운다.

도치광에 대한 의심이 증폭된 김영군은 한태주 사무실에서 만난 도치광과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고, 살기등등해 명패로 그를 내려치려는 찰라 도치광은 “백송이 살아있어”라고 소리를 질렀다. 한태주는 사무실로 들어오는 길에 백송이의 전화를 받았다. 모든 게 도치광의 전략이었다. 부친을 잃은 김영군이 혹여나 사고를 칠 것을 대비하는 한편 비밀장부를 차지하려는 비리세력 및 연쇄살인범이 접근해오도록 백송이를 죽이고 장부를 뺏은 걸로 연막작전을 편 것이었다.

도치광은 김영군에게 15년 전 김재명 살인증거를 조작한 일과 김재명이 심장병으로 죽음을 앞두고 있었다는 사실까지 고백했다. 김영군은 망연자실했고, 이어 사무실에서 우연히 몰카를 찾았다. 그 몰카는 조수연(박주희)의 노트북과 연결돼 있었고, 김영군은 ‘남자친구’ 파일에 저장된 몰카 동영상을 확인하고는 놀라움과 배신감에 “남친 없었네”라며 한탄했다.

방송 말미 김영군은 출근하기 위해 현관에서 운동화를 신으려던 순간 “또 풀렸네”라며 부친 김재명이 단단히 묶어줬던 운동화 끈을 다시 묶었다. 그러다 이상한 느낌에 운동화 깔창을 헤집어본 순간, 모든 이들이 그토록 행방을 추적했던 비밀장부 칩을 발견하곤 화들짝 놀랐다.

다음회 예고영상에서 비리수사팀은 박차장과 지검장을 압박해 들어가고, 판도라의 상자인 비밀장부를 가지고 있는 김영군의 자택을 습격한 손가락 커터가 줄을 이용해 김영군의 목을 옥죄면서 고문을 시작하려는 순간이 포착돼 충격을 안겨줬다.

사진=OCN '왓쳐' 방송캡처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태풍 프란시스코, 한반도 관통 가능성↑…6일 남해안 상륙 icon대세는 착붙! 원터치 커버로 가볍고 매끈하게...쿠션 5 PICK icon‘왓쳐’ 박주희, 감찰반 도촬한 프락치 ‘반전’…남자친구 실체는? icon‘SBS스페셜’ 박성준 “시 한편에 원고료 3만원 주는 곳도 있어” icon‘SBS스페셜’ 목수 김동혁 “아버지와 성격차, 연락 끊은지 꽤 됐다” icon성유리 “거절이 배우의 일상, 20년간 욕먹지 않으려고 살았다” icon폭염에 시들고 냉방에 지치고...피부 진정 인싸템 5 PICK icon‘캠핑클럽’ 이진, 이효리 앞에서 눈물 “직선적인 말투 미안했다” icon박진주, 여진구 보자마자 포옹 “민이♥”…진격의 귀신 icon‘미우새’ 김현철-이철민, 채무관계 언급에 울컥 “지금 빚투 하자는 거냐” icon‘캠핑클럽’ 핑클, 피맥집 추억여행 “MR 제거? 지금 활동하면 우리는 끝” icon하희라 “최수종 이벤트왕? 프러포즈 못 받고 결혼해” icon푸시버튼, 런던패션위크서 ‘SS20 컬렉션’ 공개...정밀 테일러링·건축적 디자인 icon강다니엘, 데뷔앨범 초동 46만...'무명이들'이 안긴 꽃길 행보 icon'엑시트', 오늘(5일) 300만 돌파 예고...韓박스오피스 1위 icon고진영, '위민스브리티시오픈' 최종 단독 3위...'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수상 icon[오늘 날씨] 낮 최고 37도, 전국 폭염경보...프란시스코 북상 icon'커뮤니티실드' 맨시티, 리버풀에 승부차기 5-4 승리...대회 2연패 달성 icon'ICC' 토트넘, 인터밀란에 승부차기 3-4 패배...손흥민 교체출전 맹활약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