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Tiffany Young)이 3년 만에 열린 국내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티파니 영은 지난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오픈 하츠 이브(OPEN HEARTS EVE)’를 열고 1500여 명의 관객들과 만났다. 이날 콘서트에서 티파니 영은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공연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올해로 데뷔 12년 차를 맞은 티파니 영은 베테랑다운 유연한 무대매너와 함께 매력적인 음색, 완벽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선보였다. 

미국에서 발매한 ‘오버 마이 스킨(Over My Skin)’ 무대를 시작으로 SM스테이션 발표곡 ‘하트브레이크 호텔(Heartbreak Hotel)’, 콜드플레이의 ‘어 스카이 풀 오브 스타스(A Sky Full of Stars)’, ‘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I Just Wanna Dance)’ 등 다양한 솔로곡을 소화한 티파니 영은 지난 2일 발매한 새 싱글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을 끝으로 총 21곡을 가창했다. 

특별 무대도 준비됐다. 티파니 영은 자신에게 영감을 준 아티스트를 위한 헌정 무대를 마련해 첫 곡으로 이효리의 ‘천하무적 이효리’를 선보였다. 이어 엄정화의 ‘초대’, 소녀시대 노래도 소화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를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소녀시대 수영과 서현의 깜짝 무대도 펼쳐졌다. 세 사람은 오랜만에 팬들 앞에서 소녀시대의 노래를 선보이며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연에서 티파니 영은 “오늘 이 자리가 정말 꿈만 같다”며 “가끔 힘들고 포기하고 싶고 이 길이 내 길이 아닌가 했던 적도 있는데 반짝반짝 빛나는 핑크 오션(팬클럽명) 덕분에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티파니 영은 오는 10월부터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포틀랜드 등 미국 각지에서 ‘마그네틱 투어(Magnetic Tour)’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트랜스페어런트아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