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출판
북캉스 어때? 밀리의서재, 바캉스시즌 스벅에 도서콘텐츠 제공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북캉스 이벤트’에 밀리의 서재가 함께한다

사진=말리의 서재 제공

밀리의 서재는 8월 바캉스 시즌과 어울리는 16권의 도서 콘텐츠를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5일)부터 오는 9월까지 한 달간 스타벅스에서 진행된다.

‘북캉스 이벤트’는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줄 수 있는 책을 소재로 한다. 휴가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밀리의 서재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와이파이를 사용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웹뷰어 베타버전을 통해 여행, 유머, 취향, 힐링 4개 콘셉트의 도서 콘텐츠 16권을 읽을 수 있다. 1권당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읽을 수 있다. 밀리의 서재에 의해 개발된 웹뷰어는 스타벅스 이벤트 전용으로 개발된 것이며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현재 밀리의 서재에는 총 3만3000권에 이르는 전자책이 있으며 연말까지 5만권 내외로 확충할 예정이다. 나아가 △전자책과 오디오북이 결합된 형태의 리딩북 △도서를 기반으로 한 웹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데일리샷과 함께 서울 시내 주요 펍과 제휴한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오프라인 캠페인을 오는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