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뮤지컬 '캣츠'가 마침내 영화화된다.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음악과 제작을 맡고 '레미제라블'의 톰 후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캣츠'가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캣츠' 포스터.

영화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재탄생시켰다. 어떠한 수식어도 필요없이 전율과 감동을 선사한 세계적인 뮤지컬 원작과 VFX와 모션 캡쳐 기술이 만나 드디어 영화화된다.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모두 석권한 뮤지컬 명작 영화 '레미제라블'(2012)의 톰 후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뮤지컬 영화 '드림 걸즈'(2006)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및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휩쓴 제니퍼 허드슨이 스크린으로 완벽 복귀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배우와 스타들로 이루어진 초특급 캐스팅 라인업은 그야말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가슴을 벌써부터 뛰게 만든다.

사진='캣츠' 예고편 캡처.

CGV페이스북을 통해 첫 베일을 벗은 '캣츠'의 1차 예고편은 2분여의 짧은 시간 동안 음악부터 퍼포먼스, 연기 그리고 상상력까지 미리 영화화된 ‘캣츠’의 모든 것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제니퍼 허드슨이 세계적인 명곡이자 뮤지컬 주제곡 'Memory'를 부르는 순간은 압권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One Night, One Chane, For A New Life’라는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은 카피와 함께 환상적인 빛과 고양이의 뒷모습이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뮤지컬 '캣츠'는 T.S 엘리엇의 동명 소설 원작 아래 1983년 뮤지컬로 초연, 전대미문의 흥행을 거둔 뮤지컬이다. 영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제임스 코든, 주디 덴치, 제이슨 데룰로, 이드리스 엘바, 제니퍼 허드슨, 이안 맥켈런, 테일러 스위프트, 레벨 윌슨, 프란체스카 헤이워드가 있다. 

영화 '캣츠'는 오는 12월 1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